로지텍(대표 정철교)은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 등 최대 3개 기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디바이스 무선 키보드 K78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K780은편안하고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오목하게 디자인되었으며 넘버 패드로 편리하게 숫자를 입력 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 고무 재질 거치대가 있어 스마트폰부터 12인치 태블릿까지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읽기 편안한 각도로 거치할 수 있다.
K780은 OS를 자동으로 인식해 원도우 컴퓨터, 아이폰 등 다양한 환경 기기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단축키 사용도 편리하다. 절전모드와 온오프 스위치를 사용하면 K780 배터리 수명은 24개월까지 지속할 수 있다.
아트 오 그님 로지텍 글로벌 키보드 디렉터는 “이번에 출시한 K780 키보드는 컴퓨터 타이핑 속도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도 활용할 수 있게 해주며 버튼 하나로 아주 간편하게 기기 간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로지텍 코리아는 K780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블루투스 마우스 M337을 제공한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