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입시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NH투자증권은 `QV 프로젝트-에듀` 나에게 꼭! 맞는 입시전략설명회를 다음달 13일 서울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하는 VIP 고객 자녀 대상 프로그램은 `QV 프로젝트-에듀`라는 이름으로 새단장해 고객 자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입시설명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인 `QV 프로젝트`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 프로그램인 컬처와 교육, 강연 프로그램인 에듀로 구성돼 있다.
이번 설명회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고객 자녀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두 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이 `고1, 2가 알아야 할 대입 성공 전략`이란 주제로 강의하고, `공부의 신`으로 불리는 공부 레전드 강성태 대표가 `진짜 공부법`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7월 13일부터 19일까지 NH투자증권 로얄등급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거쳐 400명가량을 선정하고 7월 2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결과를 발표한다.
강진호 WM영업지원부장은 “중고생 자녀를 둔 고객에게 입시에 실질 도움을 주고자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확대해 고객이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성민 코스피 전문기자 s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