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몰 ‘무료몰 PLUS’ 프로모션 실시

Photo Image

전자상거래 솔루션 기업 가비아C&S의 ‘퍼스트몰’에서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몰 PLU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쇼핑몰 운영은 PC/모바일 페이지 관리, 상품/배송/고객 관리 등 쇼핑몰 운영 전반에 걸쳐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기 시작하면 그만큼 투입되는 초기 비용이 높아지는데, 운영자들에게 부담으로 다가가게 되는 것이다.

쇼핑몰 운영자들의 이러한 고민을 반영하여 선보인 것으로, 무료몰 PLUS를 이용하면 쇼핑몰, 모바일샵, 디자인 스킨 30종, 전자결제/카카오페이 가입비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COM/NET/CO.KR/KR 도메인 1년 비용 반값, 우체국 및 현대 택배 자동화 서비스, PG 신청 시 문자 100건 지급, 상위 버전 업그레이드 시 데이터 및 디자인 이전 무료 등의 4가지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퍼스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스트몰 쇼핑몰 기획팀 정민구 팀장은 “타 업체에서 내세우는 무료 쇼핑몰의 경우 추가 비용이 계속 발생하는데 비해, 퍼스트몰에서 제공하는 무료몰 PLUS는 쇼핑몰에 꼭 필요한 기능이 모두 탑재되어 있으면서 추가 비용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비용 부담을 떨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