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은 대학생 서포터즈 `엡소니어(EPSONIEER)` 1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엡소니어`는 한국엡손의 대학생 홍보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엡소니어`는 엡손(Epson)과 개척자(Pioneer)의 합성어다. 선발된 대학생 서포터즈 `엡소니어`는 엡손이 보유하고 있는 혁신적인 기술, 풍성한 브랜드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평소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달 28일부터 7월 17일까지 엡손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엡손 모바일 사이트에서 지원 접수할 수 있다. 7월 21일에 엡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합격자 발표 후 공식적인 활동이 시작된다.
활동 기간 중 `엡소니어`에게는 엡손의 다양한 제품군을 알리기 위한 팀 미션과 개인 미션이 주어질 예정이다. 엡손은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하고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 엡소니어 6명을 선발해 총 29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박성제 한국엡손 차장은 “B2B 사업을 강화해나가는 동시에,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