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LG전자 베스트샵 중동점은 오는 10일부터 3일간 제1회 프리미엄 혼수・이사 가전박람회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LG전자 프리미엄 혼수·이사 가전 전문 매니저와의 주거형태, 예산, 지역에 따른 1:1 맞춤컨설팅 방식으로 가전 업계 최초로 진행된다.
LG전자 베스트샵 중동점 김동진 상무는 "혼수・이사 가전박람회를 통해 임직원가로 가전을 제공한다"며 "부천, 인천 지역 최초 가전박람회로, 혼수, 이사 고객들에게 1:1 맞춤컨설팅과 최고의 구매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선착순 20팀에게는 상담을 통해 가이타이너 유리포트와 이태리 라이카프라이팬이 증정된다.
또, 참관객은 300만원, 500만원, 700만원 패키지로 구성된 금액대별 패키지 부스를 통해 구성 상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LG전자 베스트샵 중동점에서는 전국 주거지 평면도 DB를 통해 주택구조에 맞게 정확하고 스마트한 맞춤형 1:1 컨설팅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전자 관계자는 "혼수・이사 가전박람회에서 진행되는 아파트, 주택 등 주거형 맞춤 전문 컨설팅을 통해 예비신혼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LG전자 베스트샵 혼수・이사 가전박람회가 열리는 중동점은 중동 홈플러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박람회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제이 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