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물 보안 솔루션 기업 와우소프트, BI 교체 및 홈페이지 개편

국내 1위 출력물 보안 솔루션 기업 와우소프트 (대표 배종상)는 제품 BI(Brand Identity)교체 및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국내 1위 출력물 보안 솔루션 기업으로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와우소프트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변화의 의지를 담아 솔루션 BI (Brand Identity)를 개편하였으며, 이는 6가지 각 솔루션의 주요 기능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앞으로 제품 패키지 등에 새로운 BI를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Photo Image

홈페이지도 새롭게 개편되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기존 홈페이지로는 제품의 특장점을 충분히 전달하는데 미흡했던 점을 보완하고, 홈페이지 방문한 고객의 정보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이용 편의성에도 신경을 썼다. 제품을 메인 페이지 전면에 노출시켜 이용자들이 한층 쉽고 빠르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에서는 기존에 출력물 보안 솔루션을 도입했던 제 1금융권 등의 도입사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담 신청이 가능한 ‘문의’ 메뉴를 신설하여 더욱 자세한 자료를 원할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게재된 전화번호 및 이메일로 담당 영업 담당자에게 요청할 수 있도록 했다.

와우소프트 배종상 대표는 ‘올해 와우소프트는 새로운 채널을 통해 보안에 관한 다양한 주제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히며, ‘금번 리뉴얼 오픈한 홈페이지 및 기업 블로그를 통하여 출력물 보안 관리의 중요성을 홍보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출력물 보안 전문 기업 와우소프트는 금융권을 중심으로 개인정보보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기업의 정보유출 방지를 위한 특화된 전자문서의 End-Point Security 분야로의 사업확장을 전개하고 있다.


이정민 기자(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