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는 자사 제품 '알로에스테'가 최근 자연친화적인 화장품으로 2016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알로에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알로에스테'는 알로에를 주성분으로 복합차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름개선기능성 제품이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기술의 발달로 고기능성 화장품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지만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유해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자제하는 것이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라며 "그린알로에는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연친화적인 제품으로 R&D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등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린알로에의 주력 제품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알로에 추출물이 100% 함유된 젤 타입으로 알로에 외에도 올리고히아루론산, 마린콜라겐, 식물성콜라겐, 병풀추출물, 오이추출물, 편백수 등 각종 허브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네추럴멀티메이크업크림'은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BB, CC 등의 기능을 지닌올인원 타입으로, 선크림과 함께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삼중기능성 제품이다.
이밖에 자외선 차단제 '네추럴 화이트 선크림', 남성 전용 제품 ‘네추럴올인원 솔루션’도 판매중이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