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재능기부로 초록우산재단 `품다` 캠페인 후원

Photo Image
초록우산재단 `위드블로그와 만드는 5월의 기적` 캠페인 <사진 옐로스토리>

옐로스토리는 콘텐츠마케팅 플랫폼 `위드블로그` 회원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상이 품다`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출생과 동시에 아동보호시설에 맡겨진 무연고 아동이 건강하게 자라 자립하도록 돕는다. 후원 신청 시 베이비키트를 랜덤으로 제공받는다. 직접 만든 모자, 속싸개, 턱받이, 딸랑이 인형 등을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한다.

5월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간 캠페인 홍보를 위한 `위드블로그와 당신이 만드는 5월의 기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드블로그 블로거 회원이 캠페인에 참여 후 콘텐츠로 만들어 공유한다. 참여 회원은 4종 베이비키트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받는다. 베이비키트 제작과정과 캠페인을 소개하는 체험콘텐츠를 만들어 블로그에 공유한다. 참가자에게 자원봉사 확인증이 제공되며 3시간 자원봉사 활동도 인정된다.

최철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부장은 “무연고 어린이에 관심을 가져 준 옐로스토리와 블로거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구 옐로스토리 부사장은 “옐로스토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블로거가 하나 돼 무연고 아동을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대석기자 od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