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대표 이준희)는 2일 국내외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 마케팅 관련 프리미엄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DMC리포트 프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DMC리포트 프로는 기존 DMC리포트 사이트 내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 전문가용 섹션이다. 유료 연회원제로 이용 가능하다. 개인환경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난 15년간 축적된 데이터 베이스와 DMC미디어 연구분석 역량으로 구축된 디지털 광고 마케팅 정보를 연간 자유롭게 이용한다.
최신 해외 동향과 트렌드 정보를 포함한 `트렌드 브리프`, DMC미디어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조사 원본자료, 차트, 인포그래픽 등을 제공하는 `데이터 라이브러리`, 시장 주요 현안에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인뎁스 리포트`, 실집행 데이터베이스 바탕 보고서 `프리미엄 리포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신규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유료 가입 회원에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15년 디지털 미디어 동향과 이슈를 망라한 연례 보고서 `2015 DMC 리포트 종합보고서`를 제공한다.
박종서 DMC미디어 플랫폼&데이터사업본부 본부장은 “DMC리포트 프로는 마케팅 인텔리전스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광고마케팅 실무자나 기업 리더가 회원제 기반 고급 서비스를 경험하고 심도 깊은 인사이트를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대석기자 od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