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2주년 “추억의 영웅 던전 돌아왔다!”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국내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영웅 던전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영웅 던전 리턴즈’는 오는 24일 자정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는 출시 2주년 특별 콘텐츠로, 앞서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기존 영웅 던전을 다시 한번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물 뱀파이어, 불 쿵푸걸, 바람 실피드, 어둠 팬텀시프, 빛 서큐버스 등 총 다섯 가지 인기 몬스터 중 하나를 선택해 영웅 던전을 즐기고, 던전에서 획득한 소환서 조각을 50개 이상 모으면 해당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다섯 몬스터는 앞서 지난 2014년 10월부터 2015년 2월까지 개별 영웅 던전으로 선보인 몬스터들로 구성됐다. 당시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영웅 던전’을 이번 ‘영웅 던전 리턴즈’를 통해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게 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주말인 오는 23일(토)~24일(일) 양일 간 지정 시간에 접속하면 시험의 탑, 차원균열, 월드 보스, 레이드를 제외한 게임 내 전 콘텐츠를 에너지 소모 없이 즐길 수 있는 ‘무한 에너지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년 간 국내외 유저들을 사로잡으며 꾸준히 전세계 마켓 상위권을 점령해 왔다. 44개국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 105개국 애플 앱스토어, 91개국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TOP 10, 94개국 구글플레이 RPG 매출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TOP RPG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이번 영웅 던전 리턴즈를 비롯해 국내 출시 2주년을 기념하고,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내달 8일까지 약 한달 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