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트윈휠로 안정성 극대화한 ‘인모션 V3 프로’ 런칭

앱스토리몰은 두 개의 바퀴를 탑재해 안정성을 극대화한 스마트 모빌리티 ‘인모션 V3 Pro’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인모션 V3 Pro’는 전동 대표 브랜드 인모션이 선보이는 트윈휠 구조의 개인용 이동수단으로, 두 개의 바퀴를 탑재해 안정성이 뛰어나며 초보자도 30분이면 주행할 수 있을 만큼 손쉽게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리어와 블루투스 스피커, 자동 방향 인식 라이트 등 편의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스마트 모빌리티이며, 시중에 출시된 전동휠 중 유일하게 발판이 4중 레이어드 구조로 설계돼 어떤 지형과 환경에서도 미끄러질 위험 없이 최적의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수많은 품질 및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제작된 ‘인모션 V3 Pro’는 견고한 알루미늄 합금 소재와 특수 제작된 케이스가 본체의 충격을 완화시키며, 우수한 마더보드를 탑재해 기기 오작동을 최소화했다. 또한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사의 고품질 블루투스 스피커 유닛이 제품 앞뒤로 내장되어 있어 생생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iOS 및 안드로이드용으로 제공되는 인모션 전용 앱을 통해 조명, 감도, 배터리, 경로, 도난 방지 기능 등을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퍼스널 모빌리티 ‘인모션 V3 Pro’는 안정적이고 자유로운 트윈휠 구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과 재미는 물론, 시간 절약의 효율성을 선사한다”며 “어린 아이나 초보자도 간단한 연습만으로도 쉽게 익힐 수 있어 레저, 취미, 교통수단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만한 제품으로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두발 전동휠 ‘인모션 V3 Pr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hoto Image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