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RPG ‘거신전기’ IBK 기업은행과 제휴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거신교감 애니액션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가 IBK 기업은행(이하 기업은행)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BK 기업은행’과 ‘거신전기’가 함께하는 100% 쏟아지는 거대한 페스티벌을 주제로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기업은행 지점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 헬로 아이-원(i-ONE)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업은행의 ‘헬로 아이-원’ 앱을 다운 받으면 ‘거신전기’ 게임 아이템 쿠폰과 최대 70% 환율 우대 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또, 앱을 다운 받고 게임 아이템까지 사용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361명에게 커피 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 기업은행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기업은행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MART.IBK)에서 본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하고,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 및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이다.

빼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타격감 등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라이딩 액션, 5종류의 거신 등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콘테츠를 앞세워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일러스트, 영상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