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 “2016한국전자제조산업전에 참가...TDR·임피던스 솔루션 등 선보여”

Photo Image
제이스는 오는 6일 개막하는 `2016 한국전자제조산업전`에 참가해 `TDR/임피던스` 솔루션 등을 전시한다.

측정솔루션 전문가 그룹 제이스(대표 박지홍)는 오는 6~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한국전자제조산업전(Electronics Manufacturing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이스는 `PCB특성 측정 솔루션` 이라는 주제로 PCB 및 회로 설계에 중요한 `TDR/임피던스`와 유전율 측정 등을 위한 솔루션을 전시한다. 신호 및 데이터 전송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는 기술동향으로 임피던스 특성 측정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제이스는 이 분야 오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관련 솔루션을 소개한다. 오정호 제이스 기술지원 부장은 “이번 전시회는 특히 자체 개발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동화측정 솔루션과 함께 고대역 케이블과 커넥터까지 제공, PCB회로 설계 및 제조분야 사용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이스는 전시회 부스 마련과 함께 `TDR측정을 포함한 전송선로 특성 측정법` 이라는 주제로 별도 무료 고객세미나를 코엑스 컨퍼런스 룸 307호에서 4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전시회 및 세미나 초청장은 제이스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제이스는 세계적 계측기 메이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의 국내 판매 및 기술지원을 담당하는 공식대리점으로 전자분야 측정을 위한 유용한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고 있다. 방은주기자 ejb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