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 기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은 신작 모바일 생계형 슈팅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로그라이프` 쿠폰으로 등록하면 4성 뽑기권과 5만 골드로 구성된 5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되는 것이다.
`로그라이프`는 최강의 용사단을 만들기 위한 여정을 그린 생계형 슈팅 RPG다. 3D 그래픽을 통해 슈팅 게임과 RPG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외형이 변경되는 300여 종의 코스튬과 12대12 결투, 200여 개의 스테이지, PvP(유저간 대결) 결투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3월 중 정식 출시 예정으로 SNG(Social Network Game, 소셜 네트워크 게임)와 퍼즐, 시뮬레이션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재미 요소가 혼합돼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달 15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로그퀘스트’란 타이틀 명으로 사전 테스트를 진행되며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 진행하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