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대학생 게임·이스포츠 마케터 `오락부` 모집

아프리카TV가 게임과 e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아프리카TV 대학생 게임·e스포츠 마케터 5락(樂)부 1기’를 모집한다.

오락부는 게임과 e스포츠에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관련 마케팅 실무 경험 기회를 부여하고 대학생과 소통을 늘리기 위해 마련했다.

월 2회 수도권 오프라인 모임 참가가 가능한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8명 마케터들은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공식 활동한다.

Photo Image
오락부

게임과 e스포츠 콘텐츠 관련 주제에 대해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제 진행되는 마케팅 기획과 실행 과정에 참여한다.

조를 이뤄 활동하는 팀 미션과 개인 미션을 통해 풍부한 경험을 쌓는 것은 물론, e스포츠업계 전문가와 유명 인사들과 만남을 통한 멘토링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마케터들에게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매월 우수 활동자를 시상한다. 활동 기간 종료 후에는 최우수 마케터를 선정해 상금과 아프리카TV 공채와 인턴십 전형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Photo Image
아프리카TV

2월 26일(금)부터 3월 8일(화)까지 아프리카TV 홈페이지(http://goo.gl/cbjjFk)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marketer@afreecatv.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 인원은 총 8명으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결정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3월 말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채정원 아프리카TV 본부장은 “아프리카TV 대학생 게임·e스포츠 마케터 5樂부를 통해 게임 과 e스포츠 관련 마케팅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Photo Image
아프리카 프릭스 이미지

Photo Image

Photo Image
아프리카 프릭스 창단식. 프릭스 코치진/선수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