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로고스 사티아(Logos Satya)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상급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나상준 오디오갤러리 대표는 로고스 사티아에 대해 음악감상은 물론 홈시네마 시스템에도 어울리는 최고의 오디오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스위스에서 생산하는 최정상급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를 수입 판매하는 오디오갤러리는 28일 서울 강남구 골드문트 청담 플래그십 매장에서 로고스 사티아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사티아는 산스키리트어로 ‘사실, 깨달음에 대한 진리’를 뜻하며 ‘현실과 일치한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
이번에 선보인 로고스 사티아는 ‘현실의 음질’과 일치시키기 위해 최고급 기술력을 응집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음과 중음, 저음 등 전 음역에서 뇌에 도달하는 속도를 일정하게 맞추는 프로테우스-레오나르도 기술, 기계 진동을 바닥으로 보내 자연음을 그대로 재생하는 메카니칼-그라운딩 기술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
하지만 가격은 하이엔드급 오디오 중에서도 낮은 수준인 1억5000만원으로 책정됐다.
나 대표는 “로고스 사티아는 골드문트의 역작 아폴로그 애니버셔리와 로고스 아나타의 뒤를 잇는 스펙을 자랑하지만 가격은 지난해 골드문트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로고스 1N+2N과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디오갤러리는 하이엔드급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나 대표는 “제품 주문 시 설치 장소의 크기나 상태 등을 확인한 이후 스위스 본사에서 데이터를 분석해 이에 맞는 음향 및 시스템을 설계한다”며 “이를 통해 고객 니즈에 맞춘 프라이빗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