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29일 현대모터스튜디오서울에 고객들을 초청해 명사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소통하는 이벤트인 ‘휴먼 라이브러리 1월:폴 바셋’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휴먼 라이브러리는 현대차가 지난해부터 매월 다양한 명사와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이벤트로 ‘도서관에서 책을 읽듯 사람간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지식과 경험, 가치관 등을 공유한다’는 의미로 시작한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2003년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WBC)에서 역대 최연소 챔피언을 수상한 바 있는 호주 출신의 유명 바리스타 폴 바셋(Paul Bassett)이 명사로 초청된다.
폴 바셋은 이번 강연에서 △바리스타 챔피언이 되기까지의 이야기 △집에서 쉽게 커피를 즐기는 방법 △커피에 대한 철학과 인생 △에스프레소 추출 시연 및 시음 등 다양한 이야기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휴먼 라이브러리 1월: 폴 바셋’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6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motorstudio.hyundai.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개별로 통보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동차와 문화가 만나는 혁신적 공간인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이번 강연을 진행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다양한 주제의 고객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종은 자동차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