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아웃도어 이어폰 ‘스컬캔디 찹스 버드’ 런칭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의 사용자를 위한 음질 좋은 아웃도어 이어폰 ‘스컬캔디 찹스 버드(http://hu.co.kr/jcccpd)’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스컬캔디 찹스 버드’는 사용자의 스포티한 라이프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매력적인 디자인의 귀걸이형 이어폰으로, 어떠한 환경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스컬캔디 고유의 슈프림 사운드로 강력한 저음과 자연스러운 보컬을 구현했으며, 소란스러운 주변 환경의 야외 활동 시에도 깊고 풍성한 베이스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오픈형 디자인의 이어 헤드를 채택한 ‘스컬캔디 찹스 버드’는 사용자가 인식해야 하는 주변 소리를 자연스럽게 확인 가능해 외부 위험요소를 방지하며, 커널형 인이어 이어폰에 비해 고막 손상이 적어 장시간 음악 감상에도 귀에 무리가 없다. 또한 땀과 습기에 안전하도록 특수 코팅 소재로 제작돼 민감한 부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조깅, 라이딩,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스컬캔디 찹스 버드’는 선명한 사운드와 강력한 베이스를 구현하는 운동용 이어폰으로, 스컬캔디만의 유니크하고 예쁜 컬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며 “견고한 외형에 뛰어난 사운드로 갤럭시S6엣지, 아이폰6S, V10 등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할 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찾는 분들께 우선순위로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스컬캔디 찹스 버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