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전략 1위 ‘대황제’ 신인 걸그룹 ‘유니콘’ 전략 통했다···80Lv로 만렙 확장

Photo Image

기존 70레벨에서 80레벨로 만렙 확장하며 업데이트

만렙 전용 상점 ‘경력상점’ 오픈, 경력으로 아이템 구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최근 게임해설가 ‘김캐리’에 이어 신인 걸그룹 ‘유니콘’이 홍보모델로 합류, 탄탄한 홍보 라인업을 갖춘 웹전략 1위 ‘대황제’의 만렙이 드디어 풀렸다.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삼국지를 소재로 한 웹전략 ‘대황제’의 최고레벨을 80레벨로 확장하고 전용상점인 ‘경력상점’을 오픈 하는 등 ‘대황제’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핵심은 만렙 확장으로, 기존 70레벨에서 80레벨로 최고 레벨이 확장되면서 기존 고레벨 유저들의 숨통이 트이게 됐다. 더불어 80레벨이 되면 70레벨 이후 경험치 대신 쌓였던 경력포인트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경력상점’도 오픈 된다.

이어 70레벨부터 사용 가능한 ‘천부 시스템’이 추가되어 장수 개인별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게 됐다. 기존 장수 화면의 ‘정보’, ‘보물’ 옆에 ‘천부’ 메뉴 탭이 생기고 그 안에서 ‘천(무력)’, ‘지(통솔)’, ‘인(지력)’의 스킬 트리 스타일로 구분된 장수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다.

팡게임은 80레벨 만렙 확장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8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깜짝 선물 10개, 강철 30만, 백은보물함 100개 등 푸짐한 조공품이 주어지는 ‘80레벨을 위하여’, 12월 5일부터 27일까지 주말동안 진행되는 ‘주말 2배 이벤트’, 누적되는 충전 황금에 따라 대폭 할인된 아이템을 대량 구입할 수 있는 ‘보물고 사수 이벤트’의 3종이 동시 진행된다.

네이버 tvcast 웹트콤 ‘나는 걸그룹이다’에서 이색적인 이슈로 데뷔한 뉴타입 걸그룹 ‘유니콘’은 웹전략 1위 ‘대황제’의 모델로 지난 11월 합류했다. 걸그룹 ‘유니콘’은 ‘솔리드’ 출신의 가수 김조한이 프로듀서를 맡아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을 중독성 있는 후크와 강한 비트로 표현한 R&B 미디어 댄스곡 ‘헉(HUK)’으로 지난 9월 데뷔한 따끈따끈한 신인 걸그룹이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덕선(혜리)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인 쌍문여고 김완선으로 등장해 ‘리듬 속에 그 춤을’이라는 곡과 함께 격렬한 춤사위를 선보이며 강한 인상을 남겼던 위니를 비롯해 유진, 루미, 가영, 셀리 등 ‘유니콘’에는 총 5명의 멤버가 공중파와 케이블방송을 넘나들며 활동 중이다.

지헌민 대표는 “웹전략게임 ‘대황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게임 해설가 ‘김캐리’에 이어 ‘중독적인 매력’의 이미지를 가진 신인 걸그룹 ‘유니콘’을 게임 모델에 합류시켰다”고 밝혔다.

한편 팡게임은 ‘대황제’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현 웹전략 1위의 명성을 지속해갈 방침이다. ‘대황제’는 삼국지의 배경이 되는 대륙의 각 읍성을 함락시켜 천하통일을 노리는 삼국지 웹전략게임으로 삼국지의 유명 전투를 실감나게 경험해볼 수 있다. ‘대황제’는 또 지금까지의 웹전략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고퀄리티의 게임성과 깊이가 있는 콘텐츠 구성으로 국내 웹전략 매니아들을 매료시킨 타이틀이다. PC웹게임 ‘대황제’의 업데이트 내용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goo.gl/OOhcB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