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으로 즐기는 부산’은 대중교통으로 부산을 여행하는 사람을 위한 가이드북이다.
부산은 대중교통이 잘 갖춰있어 ‘뚜벅이’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최적 여행지다.
항공·철도·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부산으로 이동할 수 있어 도시, 지역 이동이 편리하다.
돼지국밥, 씨앗호떡, 밀면 등 먹거리도 ?부하다. 태종대, 해운대해수욕장, 동백섬, 깡통시장, 국제시장 등 볼거리·즐길거리가 풍부한 부산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다.
이 책은 부산을 처음 여행하는 초보 여행객을 위해 부산에 가면 꼭 들려야 하는 주요 관광지와 맛집을 선별한 후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묶었다.
남포동과 자갈치역 주변, 대연역과 경성대, 부경대, 해운대, 수안역과 동래역 주변 등 주요 지역을 구분해 실어 이곳만 둘러보더라도 부산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부산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맛집과 여행지별로 지도와 주소지 구글맵 링크를 포함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길 찾기는 문제없다.
실제로 여행을 즐기는 트래플스토리팀이 수차례 다녀온 여행정보를 모아 책으로 만들었다.
트래블스토리팀은 전자책 여행가이드북 ‘상해’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타이베이’ ‘교토·고베·나라’ ‘베이징’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 ‘혼자 떠나도 좋은 전주’ ‘방콕’을 출간했다.
트래블스토리팀(TravelStoryTeam) 지음. 스토리클래스 펴냄. 3000원.
제공:유페이퍼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