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이 이마트와 신세계그룹 계열사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마트360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이마트360신용카드는 카드 한 장으로 은행서비스와 이마트를 포함한 신세계그룹 계열사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이마트몰, 트레이더스 이용금액 5%, 신세계백화점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 이용금액 3%, 주유,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해외사용금액 2%가 SC은행 ‘360리워드포인트’로 특별 적립된다. 일반 가맹점에서도 이용금액 0.5%가 적립된다.
특별 적립은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 사용실적이 있어야 한다. 신규 가입 시에는 카드 수령 월과 그 다음 월까지 실적 조건을 충족하지 않아도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SC은행은 이마트360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년 3월 31일까지 이마트 및 SSG.COM(이마트몰, 신세계몰 등)에서 해당 카드를 사용하면 사용금액 10%를 청구 할인해 준다. 전 가맹점에서 2~5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며 SC은행에서 90% 환율우대 혜택 또한 제공한다.
360리워드포인트는 카드사용을 통해 적립 받는 방법 이외에도 SC은행에서 예금, 대출, 급여이체 등 각종 금융거래를 통해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SC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신세계 포인트로도 전환이 가능하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