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써멀테이크 빅타워 PC케이스 `서프레서 F1` 출시

써멀테이크 공식 수입원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는 방음 설계로 정숙성과 쿨링 성능, 확장성을 가진 써멀테이크 빅타워 PC 케이스 ‘서프레서(Suppressor) F51’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Photo Image
정숙성을 강조한 써멀테이크 서프레서 F51

서프레서 F51은 견고한 내외부 설계와 전면 도어 구조, 주요 부위에 방음 폼을 적용해 내부 소음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최소화한 방진·방음 컨셉 제품이다. 써멀테이크 자체 테스트 결과 전면 기준 28.4dBA의 정숙함을 구현했다. 방진·방음 구조를 적용하면 내부 부품 냉각 성능이 떨어질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전면에 200㎜와 후면 140㎜ 대형 냉각 팬을 장착해 냉각 성능도 확보했다. 전후면 냉각팬 또한 최고 16dBA 저소음 제품을 사용해 방음성을 잃지 않았다.

한미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강력한 쿨링과 튜닝에 최적화한 써멀테이크 제품인 만큼, 내부 쿨링, 튜닝 솔루션 지원도 최상급”이라고 설명했다.

상단에 360㎜ 크기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고 전면과 하단에도 240㎜ 라디에이터를 지원해 최적의 수냉 냉각 솔루션을 갖출 수 있다.

Photo Image

모든 확장 드라이브 베이를 탈부착 할 수 있는 풀 모듈러 구조로 8개의 ODD, HDD, SSD 드라이브 장치를 3+3+2 구조로 자유롭게 구성 할 수 있다. 수냉 냉각 솔루션 구성에 따라 내부 배치를 바꿀 수 있다. 전면과 상단, 하단 및 측면에 먼지 유입을 막는 써멀테이크 슈퍼 파인 팬 필터를 꼼꼼하게 갖췄고 탈부착이 편리하도록 자석형 부착 구조도 적용됐다.

한미마이크로닉스 측은 최적 방음성과 냉각 성능, 수냉 냉각 솔루션을 지원하는 써멀테이크 서프레서 F51은 정숙함과 냉각 성능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다양한 냉각 솔루션을 통한 고성능 PC를 구성하려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식 수입원 한미마이크로닉스를 통해 3년 무상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