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6/17/article_17110109503566.jpg)
모바일 방구하기앱 ‘다방’이 여름을 맞아 공포영화 ‘인시디어스 3’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방에 귀신의 방이 떴다!”라는 타이틀로 기획된 다방의 이번 이벤트는 6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 간 진행되며, 7월 1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영화 ‘인시디어스 3’는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었던 공포영화 ‘컨저링’과 ‘인시디어스’ 시리즈의 제작진이 더욱 강력해진 공포 시너지를 예고한 영화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시디어스3’는 죽은 엄마를 그리워하던 퀸이 죽은 자를 부르는 의식으로 의문의 그림자들을 깨워버리고 급기야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행동까지 보이기 시작하자, 이를 직감한 영매사 엘리스가 공포의 실체를 파헤치는 호러 스릴러로, 오는 7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다방 어플리케이션과 웹에서 열리는 본 이벤트는 ‘인시디어스 3’ 예교편을 확인하고, 재치있는 50자 기대평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제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다방 홈페이지(www.dabangapp.com)및 모바일 앱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