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토플학원 고득점 비결

Photo Image

유학 결정 후 준비가 처음이라면 토플공부가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어휘 및 문제의 난이도가 높아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부담이 될 수도 있으나, 올바른 학습방향 설정 후 기초부터 다져 나간다면 본인도 모르게 토플 실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있을 것이다.

토플 공부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풍부한 어휘력과 각 파트별 출제되는 문제의 유형에 익숙해지는 것이 필요하다. 단기간을 목표로 설정 후 의욕만 앞서다가는 스스로 지쳐 포기해버리는 경우가 발생되기 때문에 자신의 수준에 맞추어 여유를 가지고 단계별 난이도를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기본기에 시간투자 하는 것을 아깝게 여기면 안 된다. 무엇을 하던 기초가 튼튼해야 무너져 버리는 일이 없기 때문에 기초학습을 위한 스스로의 노력이 많이 필요하다.

강남 토플학원 어셔어학원은 학생들이 토플 공부에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저녁 7시~10시까지 자습을 실시하고 있으며, 각 반 별로 시험 및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매니저 선생님들이 있기 때문에 타 학원보다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어셔어학원은 토플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해 기본을 다지기 위한 완전초보1,2반 입문반부터 수준별 중급반과 실전감각 재고를 위한 실전반까지 세부적으로 나누어 기초부터 완성에 이르도록 학생들의 다양한 수준에 맞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해주고 있다.

어셔어학원에 다니는 학생들은 등원 시 핸드폰을 제출하고, 매일 오전 9시 단어 200개 테스트를 본다.

더불어 반배치고사 성적으로 배성된 반에서 실력에 맞는 최적화된 수업을 듣고, 스터디와 자습, 쪽지시험까지 조금은 힘든 일정에도 불구하고 쉬는 시간까지 모든 학생 손에는 책이 들려있다.

이렇게 어셔어학원의 교육방식은 학생들 스스로 공부를 하게끔 움직이는 것이다. 만약 본인 스스로 하지 못하거나, 토플에 강자가 되고 싶다면 이곳에 힘을 빌릴 때이다.

더 많은 어셔어학원의 정보는 www.usher.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