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유치원에 공기정화기 ‘CLARO’를 무상 기증하세요”

씨에로그린은 엄마들 사이에서 내 아이 건강을 지키기 위한 필수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신개념 BAKE OUT 공기정화기 CLARO(클라로가 금일(1일)부터 “우리 아이 유치원 BAKE OUT”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와 더불어 무상지원 신청 접수를 받는다.

6월 1일(월)부터 30일(화)까지 진행하는 ‘우리 아이 유치원 BAKE OUT’ 캠페인은 CLARO만의 특별한 기술과 장점으로 실내의 공기 중의 아토피균 및 유해균을 탁월하게 제거할 수 있는 BAKE OUT 시스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CLARO를 내 아이의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무상으로 기증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캠페인은 자녀가 다니고 있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에 BAKE OUT 공기정화기 CLARO를 무상으로 기증하고자 하는 부모라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후 같은 분반 부모들과 공유하여 5명 이상이 동의할 경우 신청이 완료된다. 캠페인 당첨자 80명은 7월 10일(금) 선정 및 발표되며, 13일(월)부터 유치원 및 어린이집으로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CLARO는 금속과 세라믹의 성질을 동시에 갖는 나노 물질에 백금(Platinum)을 담지하여 촉매를 생성하고 생성된 촉매를 히터와 열교환기(Heat Changer)를 이용, 약 250도까지 가열하여 백금이 촉매로써 산화 반응을 일으키며 공기 중의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특히, CLARO는 지난 5월 12일(화)까지 진행된 체험단 이벤트에서 반영구적 필터 사용으로 추가비용 없이 지속해서 사용 가능한 경제성, 전원·취침·예약의 간편한 기능 및 음성안내 기능을 탑재한 편리성, 실내오염의 강도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LED로 표시해주는 스마트함, 강력한 살균 효과 등에 높은 호평을 받으며 내 아이 건강에 민감한 엄마들에게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다정다감한 부녀지간의 모습을 보여준 추블리 부녀를 홍보모델로 선정, 광고 CF 영상을 통해 유해균으로부터 내 아이의 건강을 지킨다는 강점을 부각하고 있는 CLARO는 공식 출시 이전부터 엄마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벌써부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씨에로그린 관계자는 CLARO는 내 아이의 건강을 신경 쓰는 엄마들의 라이프 스타일 속에 녹아 들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는 것은 물론, 깨끗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집 다음으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유치원에서도 CLARO와 함께 소중한 내 아이의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Photo Image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