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커머스는 단체 사진과 셀카, 다양한 구도의 사진을 모두 촬영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셀카봉 ‘픽스 셀피스틱(http://hu.co.kr/sfw23m)’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픽스 셀피스틱’은 휴대폰 분리 없이 360도 회전 가능한 편리한 홀더를 채택해 각도와 방향 조절이 자유로우며, 아이폰6나 갤럭시노트4, 갤럭시S6와 같은 최신 스마트폰도 원터치로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초경량 특수 알루미늄 소재로 높은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며, 픽스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트위스트락으로 길이 조절이 쉽고 강력하게 고정할 수 있다.
기본형과 롱타입 등 2종으로 선보이는 ‘픽스 셀피스틱’은 하단 락킹 너트와 폴딩다리로 삼각대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드폰뿐만 아니라 미러리스카메라와 캠코더, DSLR까지 다양한 기기와의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한 먼지와 스크래치를 방지한 안티 더스트 기능과 방수코팅 적용으로 야외활동과 수중 사용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앱토커머스를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셀피스틱’은 합리적인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휴대용 프리미엄 셀카봉으로, 최신 트랜드의 필수품으로 꼭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함께 제공되는 미니 삼각대로 전신 촬영이나 단체사진까지 가능해 여행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에도 최적화된 국민 아이템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픽스 셀피스틱’에 대한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