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스마트 수학 학습기 `뇌새김 주니어수학` 출시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초등수학 학습기 ‘뇌새김 주니어수학’을 10일 출시했다.

신제품 뇌새김 주니어수학은 새로 바뀐 스토리텔링 수학 지도에 발맞춰 개념잡기부터 시험대비까지 가능하도록 개발된 스마트 학습기다.

Photo Image
스토리텔링 수학 해결사 `뇌새김 주니어수학

특히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쉽고 재미있는 생활만화로 설명해 수학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 예를 들어 놀이공원에서 키와 몸무게 제한이 적힌 놀이기구 안내판을 보았던 상황을 만화로 보여준 뒤, 친구들 중 놀이기구를 탈 수 있는 사람을 판단하는 과정을 통해 기준보다 큰 수와 작은 수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방식이다.

뇌새김 주니어수학은 본격적 학습 시작 전, 진단평가를 실시해 △수와 연산 △규칙성 △확률과 통계 △측정 △도형 등 5가지 수학개념 중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고 맞춤 학습법을 제공한다.

또 초등 전 과정의 ‘수학 개념트리’를 제공해 개인별 취약한 개념이 어디인지, 이 개념이 연결되는 단원이 무엇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준다.

최영수 위버스마인드 부사장은 “스토리텔링 수학, 사고력 수학 등 확 바뀐 개정수학 지도에 어려움을 겪는 교사 및 학부모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했다”며 “뇌새김만의 노하우를 접목, 개념잡기부터 연산력 강화, 시험대비까지 가능한 수학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