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관리포럼, 첫 세미나 이달 25일 개최

Photo Image
한국IT서비스관리포럼은 3월 25일 ‘2015년도 제1차 세미나’를 동부CNI 본사 지구관에서 연다. 사진은 황경태 한국IT서비스관리포럼 회장이 지난해 세미나를 주재하는 모습.

(사)한국IT서비스관리포럼(회장 황경태, www.itsmf.or.kr)은 오는 25일 ‘2015년도 제1차 세미나’를 동부CNI 본사 지구관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itSMFKorea는 ITSM 적용 성공사례를 공유하여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비즈니스에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목표로 매년 분기별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선 ‘HP ADM 솔루션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품질관리를 위한 기능, 성능 및 가상화’를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포럼 측은 “애플리케이션 품질향상 기법과 툴에 관심을 가진 산학계에 유용한 가이드라인과 통찰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다.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희망자는 한국IT서비스관리포럼사무국(office1@itsmf.or.kr)에 이름·소속·직위·이메일 주소를 기재해 보내면 된다.

한편 포럼은 지난해 ‘IDC의 빅 데이터 로그분석을 통한 장애 예방 및 사이버 침해 위협 대응 체계 전환, ‘리스크매니지먼트’, ‘회귀테스트 자동화 구축 사례’ 등 주제로 3차례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