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속 극중 '국이 아기띠' 제품은?

Photo Image

tvN드라마 `응급남녀` 15회에 아이엔젤의 레인보우 힙시트캐리어+아기띠가 등장해 젊은 예비 부모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15회에서는 극중 진희(송지효)의 모친인 오양자(이미영)가 사위 김광수(박두식)와 손자 국이와 함께 진희가 일하는 병원에 간식을 가져다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장면에서 김광수가 아들 국이를 병원으로 데려갈 때 아이엔젤의 레인보우 힙시트캐리어+아기띠를 착용한 모습이 비춰졌다.

아이엔젤의 2014 신제품인 이 제품은 힙시트, 상단 캐리어, 베이비 캐리어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사용자의 편의와 취향에 따라 힙시트 캐리어 또는 아기띠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더운 여름 또는 체온이 높은 아이를 위한 통풍커버, 아이의 무게로 인한 통증을 줄이기 위한 두툼한 어깨패드, 무엇이든 빠는 아이들을 위한 오가닉 침받이, 숙면을 위한 슬리핑후드 등으로 디테일을 살려 실용성도 높다.

아이엔젤 관계자는 "방송 후 레인보우 힙시트캐리어+아기띠에 대한 많은 고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늘어난 수요에 따라 생산라인을 늘려 보다 많은 고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응급남녀는 6년 전 이혼했던 부부가 삶과 죽음이 교차하는 병원 응급실에서 늦깎이 인턴으로 다시 만나 함께 인생과 사랑을 깨달아가는 스토리를 유쾌하게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영된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