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원액기, 2014월드가전브랜드쇼 전시회서 첫 선

재료 썰지 않고 통째로 착즙하는 새로운 방식의 원액기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린 ‘2014 월드가전브랜드쇼(WEBS; World Electronics Brand Show)’에서 쿠빙스원액기(모델명 : KJ-623S)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썰지 않고 통째로 집어 넣어 착즙하는 새로운 방식의 주방가전이다. 이는 기존 원액기들이 재료를 잘게 썰어 넣어야 착즙이 가능했던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 쿠빙스에 따르면 이를 통해 재료준비로 인한 시간과 불편을 최소화하고, 원액주스의 맛은 극대화시켰다. 통째로 착즙하기 때문에 원재료 그대로의 영양이 살아 있고, 맛과 향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

Photo Image

쿠빙스는 앞서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 각종 국제 박람회를 통해 해외에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다. 특히, 올해 2월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생활용품 박람회 ‘2014 암비안떼(Ambiente)’에 참석하여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처럼 해외에서 성공을 거둔 데 이어 국내에서도 이번에 런칭행사를 열게 됐다. 쿠빙스 관계자는 “2014년 월드가전브랜드쇼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처음 만나게 되었다”며 “런칭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제품에 대한 사전주문예약이 쇄도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쿠빙스원액기(모델명 : KJ-623S)’는 4월경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빙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