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이지그랩 프리미엄' 출시

Photo Image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는 다용도 스마트폰 거치대 `이지그랩(EASY-GRAB)`의 후속 모델인 `이지그랩 프리미엄(EASY-GRAB Premium) 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지그랩 프리미엄은 스마트폰을 손쉽게 탈ㆍ부착할 수 있도록 집게 방식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기존 제품의 집게가 최대 90mm까지 벌어졌던 반면, 프리미엄 제품은 55mm부터 최대 135mm까지 벌어져 아이폰 전기종뿐만 아니라 갤럭시 노트3, LG전자의 옵티머스 G2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 기종들에 거치 가능하다.

특히 볼 조임 볼트를 사용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들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디자인에서 기존 제품보다 부드러운 곡면을 강조하면서도, 에지(Edge)를 살려 고급스럽고, 무엇보다도 여성과 젊은 층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 색상을 블랙 색상과 같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는 "단언컨데, 이지그랩 프리미엄 제품은 우수한 다용도 스마트폰 거치대이다. 자동차 앞 유리, 대쉬보드 등에 스마트폰을 고정하여 내비게이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무실 책상이나 유리, 거울, 벽면, 씽크대에도 부착이 가능하도록 특수 겔패드를 적용하였다. 휴대폰뿐만 아니라 음료수, 종이컵, 머그컵 등 다양한 컵과 병을 안전하게 거칠 할 수 있도록 받침대를 적용하였다"며 "홀더 안쪽은 미끄럼 방지 및 안전을 위해 고무 코팅한 발포 원단으로 마감했고 생산은 100% 국내제조이다. 금형, 사출, 조립 공정 모두 ISO 9001:2000 인증 받은 36년 전통의 세원산업에서 진행했고, 자사 마케팅실에서 수십 차례에 걸쳐 소비자 요구 분석을 통하여 수정, 보완한 제품으로 정말 깐깐하게 만들었다. 믿고 구매해도 좋다"고 전했다.

네오픽스코리아는 2004년 설립하여 무선카팩 사운드플라이와 아이카플레이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으며, 블랙박스 `바라본`과 스마트기기 전문 브랜드인 `아이픽스`를 런칭하여 판매하고 있는 차량용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업체이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