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종현 듀엣곡 숨소리 공개 음원차트
SM의 발라드 프로젝트 SM THE BALLAD의 `숨소리`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SM 측은 10일 "SM 더 발라드의 두 번째 앨범 `브레스(Breath)`의 타이틀곡 `숨소리`가 멜론, 지니, 올레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숨소리`는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종현의 듀엣곡으로 이별 후 어색한 침묵이 흐르는 통화에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한 채 한숨만 쉬는 상황을 담은 작품이다.
`숨소리`는 한중일 3개 국어 버전으로 제작돼 글로벌 팬을 만난다. 일본어버전은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f(x) 크리스탈이, 중국어버전은 EXO 첸과 장리인이 함께 호흡을 맞췄다.
SM 더 발라드는 10일부터 4일간 새 앨범 수록곡 음원들을 릴레이로 공개하며 오는 12일에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SM 더 발라드 볼륨2 조인트 리사이틀(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을 개최한다.
한편 `숨소리` 곡을 접한 네티즌들은 "`숨소리`, 감성 자극하네", "`숨소리`, 태연과 종현의 목소리 어울린다", "`숨소리`, SM표 발라드 곡 최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