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1`이 국내 소비자를 찾는다.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Z1의 국내 온라인 공식/오픈마켓 단독 총판 아인스시스템은 "예약판매에서는 제공되지 않았던 무이자할부 혜택과 엑스페리아 Z1의 기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밸류팩을 같이 선보인다"면서 "특히 프리미엄 밸류 팩은 스마트폰과의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는 소니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하며 소비자 만족을 높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엑스페리아 Z1은 안드로이드 4.3 젤리빈 운영체제(OS)를 기반으로 하며, 스냅드래곤 800, 2기가바이트(GB)의 메모리를 탑재했고 2,070만화소의 고성능 카메라를 지원한다.
이 외에 다양한 촬영 기능을 탑재했다. `타임시프트 연속촬영`, `소셜 라이브`, `AR 효과`, `사진 효과`, `스위프 파노라마` 등을 활용해 사진을 재미있게 촬영하고 꾸밀 수 있다.
제품은 또 1.5m 이내의 수심에서 30분 동안 방수가 가능한 국제보호규격(IP)의 IP58 방진·방수 기능을 갖췄다.
특히 아인스시스템이 판매하는 엑스페리아 Z1(블랙, 화이트, 퍼플 3가지 색상)은 kt/SKT 롱텀에볼루션(LTE)과 3G를 지원한다. 가격은 74만 9,000원이다.
한편 아인스시스템에서는 현재 11번가, G마켓 등 일부 온라인몰을 통해 kt로 신규?번호이동?기기변경시 단말기 가격 할인 및 kt에서 진행되는 엑스페리아 태블릿 Z 추첨 이벤트와 함께 보호필름이 동봉된 케이스 증정(한정수량), 구매 후기 등록시 마이크로SD 카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니코리아에서 진행되는 엑스페리아 Z1 구매 후 정품등록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PlayStation4 추첨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IT 많이 본 뉴스
-
1
국회, 계엄해제 결의안 통과....굳게 닫힌 국무회의실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