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에게 빼빼로 선물 '비법' 물어봤더니…

11월 11일, `빼빼로 데이`가 불과 1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빼빼로 데이`를 앞두고 많은 이들이 고민에 빠졌다.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보다 특별하게 빼빼로를 선물하고자 고심하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정보를 검색하고 공유하며 `특별한 빼빼로 선물하기` 비법 찾기에 나섰다. 네티즌들이 추천하는 빼빼로 선물법은 뭐가 있을까?

■정성을 담은 ‘빼빼로 꽃다발’=정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빼빼로를 낱개로 포장해 만드는 `빼빼로 꽃다발`이 있다. `빼빼로 꽃다발`은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사랑을 전할 수 있어 특히 연인들 사이의 선물로 좋다.

Photo Image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다. 먼저 투명비닐을 가로 8cm, 세로 70cm 정도로 자른다. 그리고 그 비닐 위에 빼빼로를 올리고 위쪽에 20cm 정도의 여유를 둔 상태에서 돌돌 말아 준다. 테이프로 마무리한 이 낱개들을 철사를 이용해 한꺼번에 묶어준다. 그런 다음 포장지를 이용해 꽃다발 모양으로 마무리하면 끝.

이를 소개한 네티즌은 “빼빼로 포장 위에 꽃과 구슬을 붙이면 더욱 예쁘다”며 “너무 많이 붙이면 어지러우니 적당히 붙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빼빼로, 우편으로 보내는 건 어때요=매년 빼빼로를 직접 전달했다면 올 해는 우편으로 보내보는 게 어떨까? 롯데제과는 `빼빼로` 출시 30년 만에 포장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박스 뒷면을 우편엽서로 제작했다. 우표를 붙여 우체통에 넣으면 곧바로 수신자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간단한 메시지도 적을 수 있다.

이 방법을 추천한 누리꾼은 “집으로 배달된 빼빼로를 받는다면 포장 꾸러미를 받은 것보다 더 감동적일 것”이라며 “지방에 계신 부모님이나 멀리 있는 친구에게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어 더욱 좋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네티즌들은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직접 만든 빼빼로 선물하기’ ‘빼빼로와 함께 반지를 선물하며 마음 고백하기’ 등의 방법을 추천하며 타인들의 특별한 빼빼로 데이 나기를 응원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