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이상품]배터리 충전 겸용 블루투스 스피커 `벤치`

Photo Image

즐거운 캠핑에 음악은 빠질 수 없지만 캠핑용품을 챙기다 보면 부피가 큰 스피커를 가져가는 것이 부담된다. 필요한 것은 많지만 짐을 줄여야 하는 것이 최근 늘어난 캠핑족의 풀리지 않는 고민이다. 이런 고민 없이 캠핑갈 때 부담없이 챙기고 짐도 줄이는 유용한 다기능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한다.

모바일 주변기기 개발업체 벤치소프트(대표 이동훈)는 야외에서 음악감상은 물론이고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벤치(Bench BN-749)`를 출시했다.

벤치는 스마트폰 등 멀티미디어 기기와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용량 배터리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춰 여행이나 캠핑 시 유용하다.

제품은 블루투스 음질을 향상시켰다. 블루투스4.0과 apt-X코덱을 지원해 보다 풍부한 음향을 재생한다. apt-X는 무손실 무선 전송을 가능하게 하는 고음질 코덱이다. 삼성 갤럭시 S3 등 최신 스마트폰 제품을 지원한다. 스피커 출력도 5.6W로 충분한 음량을 구현한다.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기기와 연결할 시에는 별도 제공되는 3.5㎜ 오디오 케이블을 이용해 외부입력 단자에 연결하면 된다.

제품은 4400㎃ 대용량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장착했다. 한 번 충전으로 44시간까지 연속 사용 가능하다. 대용량 배터리 전력으로 음악 재생 중에도 USB 단자를 이용한 스마트폰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벤치는 주요 오픈마켓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15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