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톡, 실시간 방문자 마케팅 기능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Photo Image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기업 (주)넷스루(대표이사 김종보, www.wiselog.com)는 실시간 방문자 마케팅 서비스 ‘씨톡(SeeToc, www.seetoc.com)’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공개했다.

씨톡은 웹사이트에 접속한 방문자의 방문 이력과 보고 있는 페이지, 유입경로, 검색어를 확인하면서 방문자의 의도나 관심사에 맞게 실시간으로 상담하고 맞춤형 마케팅 메시지를 자동 팝업 시킬 수 있도록 성능을 강화시켰다.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누적 가입 고객사 1,000개를 돌파한 씨톡은 웹과 모바일로 실시간 방문자 모니터링, 온라인 상담, 맞춤형 마케팅 메시지 팝업, 자동 알림, 마케팅 효과분석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실시간 방문자 마케팅 서비스이다.

이번에 적용된 업그레이드 버전은 모니터링 화면을 와이드로 확대시켰고 현재 접속한 방문자 중 유망고객을 찾아내는 방문자 필터링 기능과 부정클릭 의심 방문자를 발견하고 자동 알람해 주는 기능들이 보강되었다.

또한 복수 상담원 관리 기능이 추가됐다. 상담 채팅 중에 현재 상담 내용을 다른 상담원에게 전달할 수도 있고, 다른 상담원을 초대하여 여러 상담원이 한 방문자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상담원별 상담 내역 및 통계도 제공한다.

이밖에 상담창 형식을 웹사이트 디자인에 맞게 적용할 수 있도록 레이어 상담창과 독립형 윈도우 팝업 상담창으로 다양화 시켰다. 넷스루의 김종보 대표는 “씨톡 업그레이드 버전은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고객의 소리로 접수된 의견을 반영했다” 면서, 특히“사용자가 좀더 편하고 직관적으로 방문자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