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 갤럭시S3 전용 보호필름 '커브드 크리스탈' 출시

Photo Image

슈피겐SGP는 갤럭시S3 전용 보호필름 ‘커브드 크리스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갤럭시S3의 곡면액정에 최적화된 필름으로 기기와의 완벽한 일치감을 자랑한다.

갤럭시S3의 경우, 곡면 형태의 액정으로 기존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던 일반 보호필름으로는 액정 전면을 보호하기 힘든 부분이 존재했던 것이 사실. 슈피겐SGP에서도 이를 극복하기 위해 유연성이 뛰어난 우레탄 소재의 필름을 출시한 바가 있다.

커브드 크리스탈은 여기서 한층 더 기술력이 발전된 제품으로, 기존 PET소재의 필름에 열을 가하여 갤럭시S3 곡면액정 형태와 일치하도록 필름 자체를 성형, 기기 전면부의 곡면을 완벽히 커버하면서도 상하좌우 약간의 여백을 둬 케이스와 동시 사용해도 필름이 들뜨지 않도록 제작했다. 여기에 올레포빅 코팅 처리로 유분으로 인한 오염에의 보호율도 높였다. 이로 인해, 출시 전 진행된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에서 1,000개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기대를 불러오고 있다.

슈피겐SGP 마케팅팀 관계자는 “커브드크리스탈은 야심차게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갤럭시S3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술력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브드크리스탈은 8월 13일 공식 출시를 기점으로 전 세계 37개국에 동시 판매되며, 국내의 경우 슈피겐SGP 공식 스토어(www.spigen.co.kr)와 주요 오픈마켓,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매장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