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VoD 국가대표 선발전` 이벤트 실시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는 VoD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금메달을 증정하는 `VoD 국가대표 선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Photo Image
홈초이스가 VoD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금메달을 증정하는 `VoD 국가대표 선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신 영화, 지상파 방송, 키즈, 애니메이션 등 전 카테고리 유료 VoD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총 11명에게 금메달을 증정한다. 최고 구매자 1등(1명)은 금 10돈을, 2등(3명) 금 4돈, 3등(7명) 금 2돈을 받을 수 있다.

CJ E&M 특선 영화 VoD를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LG 김치 냉장고(1명), CJ상품권(20명), 영화예매권(1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12년 상반기 사랑 받았던 CJ E&M의 한국영화 `코리아`, `댄싱퀸`, `시간의 숲`, `시체가 돌아왔다`, `완득이`, `도가니`, `화차`, `하울링`, `오싹한 연애`, `티끌모아 로맨스` VOD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다.

`VoD 국가대표 선발전`과 `CJ E&M 특선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7일 홈초이스 홈페이지(www.homechoice.co.kr)와 트위터(@homechoice_kr), 케이블 방송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왕용훈 홈초이스 대표는 “여름방학이 시작되고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VoD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홈초이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VoD를 이용하고 금메달도 따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