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공유 어플 ‘씨투게더’, 업그레이드버전 출시

Photo Image

동영상 스트리밍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피어링포탈(대표 한봉우)은 동영상 공유 어플리케이션 ‘씨투게더’(SeeTogether)가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통해 대규모 PC서버, 안드로이드, iOS 2.0 버전을 8월 2일 출시 했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단 넉달 만에 10만여 다운로드를 달성한 씨투게더는 모바일에서 홈 PC에 접속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을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개인형 멀티미디어 공유 서비스다.

이번에 적용된 Ver. 2.0 업그레이드는 아이콘, 메인 메뉴, 창 이동 등 UX 및 UI의 산뜻한 변경으로 새로운 느낌을 강화하고, 사용자 위주의 각종 편의기능들이 더욱 보강됐다.

우선 씨투게더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를 위한 간편 가이드인 튜토리얼 서비스의 추가로, 초보유저들이 더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채널운영자와 친구들이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씨톡(SeeTok)기능이 추가됐다. 아이디, 채널 및 다양한 컨텐츠에 관해서 바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소통기능을 강화한 것. 뿐만 아니라 채널 프로필이 한층 업그레이드 돼 어플에서도 이미지 및 소개톡 등 채널 프로필을 작성하고 변경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 푸쉬알림 서비스의 추가로 씨톡과 새 친구 등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씨투게더를 선보인 피어링포탈 관계자는 “이번 2.0 버전은 사용자 편의 중심의 많은 기능을 추가했다”면서 “특히 씨톡이라는 사용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의 추가로 사용이 더욱 편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