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런던올림픽 메달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7월 2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런던올림픽의 응원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는 런던올림픽 기간 지정 종목에서 금메달을 따면 요거트요프치노 무료 이용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29일 일요일에 열리는 남자 자유형 400m 결승전을 시작으로 유망종목 8개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이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7월29일~8월12일(15일간)까지 자사의 인기메뉴인 ‘요거트 요프치노’ 무료쿠폰 50장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1개의 금메달마다 각각 적용된다.

8개 종목은 메달 획득이 유력시되고, 출전 자체만으로 화제가 되는 종목들로 수영, 역도, 리듬체조, 축구, 핸드볼, 배드민턴으로 구성되어 있다.

요거프레소의 인기메뉴인 ‘요거트 요프치노’는 회사가 대표작으로 내놓은 여름 음료다. 요거트를 얼음과 블랜딩하여 삼킁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요거프레소 가맹사업본부는 이번 런던 올림픽을 맞아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함과 동시에 NO로열티를 실천하는 가맹점 지원정책의 일환으로 여름 성수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런던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이 선전을 펼치길 기원하며 금메달 획득 소식을 접하면 신속히 요거프레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는 것 또한 잊어서는 안되겠다.

또한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요거프레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리솜스파케슬 35%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위즈덤하우스 제공 도서,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예매권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요거프레소 홈페이지(www.yogerpress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