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IT 액세서리 주변기기전 KITAS 2012가 26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됐다.
이번 주말까지 총 3일간 지속되는 KITAS 2012는 ㈜대한이앤티가 주관하며 사단법인 한국스마트산업협회가 후원한다. 스마트 기기 전 분야의 참가 및 전시가 이뤄지는 대형 박람회다.
스타일리시 모바일 악세서리 브랜드 몹씨(mob;c)는 총 24개 부스를 대동해 고객들 앞에 나섰다. 특히 브랜드 고유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트랜디한 부스 디자인이 이목을 끌었다. 젊은 감성을 담아 트랜디함과 스타일성에 집중해 전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온 것처럼 KITAS 2012의 부스 역시 몹씨만의 브랜드 색깔을 잘 담아냈다는 평이다.
부스로 들어가는 입구 외벽은 안쪽 상황이 들여다보이는 오픈 선반으로 설치했다. 몹씨의 베스트셀러 및 이번 갤럭시S3 출시에 맞추어 특별 제작한 신상품 케이스들을 전시해 관람객으로 하여금 디스플레이를 천천히 돌아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안내 데스크에는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명함 이벤트를 마련, 추첨을 통해 사업설명회가 끝난 뒤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좋아요’ 이벤트와 전자방명록 등록 프로모션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시음할 수 있는 칵테일 이용쿠폰도 제공한다.
무엇보다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공간은 몹씨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피팅 룸 존. 몹씨는 이번 KITAS 2012 에서도 ‘패션의 완성은 몹씨 스마트폰 케이스’ 라는 주제로 드레스 룸을 설치해 여러 패션 아이템과 함께 어우러진 몹씨의 컬러풀한 스마트폰 케이스 제품들을 제시하고 있다.
각 피팅룸으로 관람객이 입장하면 소지하고 있던 스마트폰 케이스를 교체해주고 보호필름을 부착해주는 1:1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관람에 지친 고객을 위한 간단한 다과 서비스와 기념 사진을 제공하는 포토존 이벤트까지 놓치지 않았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게릴라성 이벤트로 미공개 프로모션 행사까지 준비하는 등 몹씨는 KITAS 2012 박람회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거움을 주말까지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금일부터 주말까지 총 3일간 열리는 KITAS 2012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kitas.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몹씨의 생생한 KITAS 2012 현장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www.mobcstyle.com 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4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5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6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7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8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9
서울대에 LG스타일러 … LG전자 '어나더캠퍼스' 확대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