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모델 제주도 여행기, ‘네파, 자유를 말하다’

스타들의 마케팅 파워는 여전히 강력하지만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친근함을 느끼면서 공감대를 형성하기 쉬운 일반인들을 모델로 기용하는 방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는 ‘블로그모델’이라는 일반인모델을 내세워 젊은층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네파는 최근 새롭게 기용한 대학생 모델들의 제주도 체험기를 담은 시리즈물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한다.

‘네파, 자유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기획된 제주도 풀스토리에서는 ‘자유’를 키워드로 한 대학생들의 제주도 여행기가 소개된다. 이들은 제주국제공항에서부터 자전거를 타고 제주도 곳곳을 누비며 시골마을 일손 돕기, 1박2일 야생체험, 극한 스포츠 등을 즐기며 뜨거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열정적으로 풀어나갔다고.

네파의 제주도 풀스토리를 기획, 진행한 ㈜바우스글로벌 뉴미디어마케팅 사업부 김은희 과장은 “일반인 모델들이 제주도의 변화무쌍한 날씨에 잘 맞는 기능성 제품을 다른 소비자들에게 추천해줄 것”이라며 “이와 함께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제주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여행 팁도 제공된다”고 전했다.

‘네파, 자유를 말하다’ 제주도 풀스토리는 영상, 이미지, 웹진 등의 형태로 제작돼 네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oco0080)에 시리즈 물로 연재될 예정이다.

한편 네파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추첨을 통해 네파 커플 텐트 세트, 코펠, 캠핑의자 등을 제공하는 ‘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파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paclu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영상바로가기 : http://www.tagstory.com/player/basic/100439837/ven:null/
Photo Image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