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전문기업 `펀듀`(www.fundu.co.kr)가 중소벤처기업의 스마트 폰의 아이디어 상품을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어 SNS상으로 많은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싸게 거금을 들여 산 스마트 폰, 한 번 떨어뜨리면 액정이 다 깨져서 핸드폰을 바꿔야 하거나, 흠집이 나서 보기 싫은 경우가 있다. 하지만 스마트 폰 EASY R은 이런 고민을 순식간에 해결해준다.
바로 스마트 폰 반지를 끼고 다니면 되는 것. 3M접착방식으로 되어있어 간편하게 스마트 폰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폰 특유의 슬림한 디자인 때문에 손에서 미끄러지는 경우가 허다하다. EASY R은 스마트폰 유저로 하여금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동시에, 거치대 기능으로도 가능해 동영상을 보거나 셀카 촬영 시에도 유용하다.
대국민프로젝트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후원 받은 금액으로 스마트 폰 반지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으며 이 모금 액은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개발 및 생산 투자에 유용하게 쓰인다.
현재 펀듀는 미국의 유명 크라우드펀딩사이트 인디고고와도 제휴되어있어, 해외거주자들도 스마트 폰 반지를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