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할까] 한 여름 밤~ `물 만난 공연`

Photo Image

바캉스의 계절을 앞두고 워터파크 등 물놀이 장소가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시원한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음악까지 즐길 수 있다면 금상첨화. 한 여름 밤 물 위에서 펼쳐지는 뮤직 페스티벌을 만나보자.

G마켓 티켓(ticket.gmarket.co.kr)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G마켓과 함께하는 2012 여름휴가 Plan` 기획전을 선보인다. G마켓이 제안하는 여름 공연을 예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좋아하는 공연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김정순 G마켓 티켓사업팀장은 “매년 똑같던 여름휴가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시원한 여름 공연을 추천하고 있다”며 “7월 20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스파 예매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2 캐리비안베이 썸머 웨이브 페스티벌

Photo Image

캐리비안베이에서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가 펼치는 공연을 만나보자. 여름하면 떠오르는 단어인 `워터파크`에서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해가 지면 물 위에 세워진 무대에서 뮤직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7월 14일(토) 오후 8시 30분과 15일(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첫째 날에는 힙합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5차례 1위를 차지한 `루다크리스(Ludacris)`, 유행을 앞서 가는 사운드와 멜로디, 패션으로 각광받는 일본 힙합의 선구자 `엠-플로(M-flo)`등이 나온다. 국내 뮤지션으로는 매 공연마다 완벽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는 `드렁큰타이거(타이거JK)`, R&B 보컬과 랩 두 가지 모두를 소화해내는 여성 뮤지션 `T(윤미래)`의 합동 공연을 볼 수 있다. 둘째 날에는 남성적인 랩으로 지지를 얻고 있는 `부가킹즈`, 최근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랩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형돈이와 대준이` 등이 흥겹고 신나는 페스티벌 분위기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 또한 영국 출신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잘 알려진 `타이오 크루즈(Taio Cruz)` 등의 공연도 볼 수 있다. G마켓에서 공연 관람권 8만8000원, 워터파크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이용권은 15만8000원에 판매 중이다.

◇2012 POOL SIDE PARTY with 다이나믹 듀오 & 사이먼디

뜨거운 여름밤의 일탈과 낭만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파티가 시작된다. 7월 20일(금)과 21일(토)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 야외수영장에서 `다이나믹 듀오`와 `사이먼디`의 스탠딩 공연이 펼쳐진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뮤지션들의 공연인 만큼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무대를 제공할 것이다. 만 19세 이상 입장 가능한 공연으로 신나게 놀 준비가 된 성인이라면 누구든 즐길 수 있다. 흥겨운 힙합 파티가 진행될 예정으로 수영복, 평상복 등 의상은 상관없이 편하게 입장 가능하다. 공연 예매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시원한 음료도 마실 수 있다. 양일 공연 모두 7만7000원에 판매 중이며, 토요일은 수영장 이용권과 점심이 포함된 POOL 패키지도 1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