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DEWALT), 신제품 '브러쉬리스 임팩트드라이버' 선보인다

Photo Image

전동공구 전문 브랜드 디월트(DEWALT) 는 18V XR브러쉬리스 리튬이온 충전공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18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전동공구 상가를 방문하여 신제품을 소개하는 로드쇼를 진행한다.

브러쉬리스 임팩트드라이버는 보다 업그레이드 된 브러쉬리스 모터 기술을 사용했다. 기존 자사제품과 비교해 작업시간이 55% 이상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또한 작업환경에 따른 3단 변속기능으로 제어기능을 향상 시켰으며, 푸쉬버튼 척 기능으로 비트 교체 시 보다 편리한 한 손 작업이 가능하다. 견고한 자석비트홀더를 사용하여 비트와 나사의 보관도 쉬워졌다. 백색 LED 조명과 벨트후크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LED 조명은 한번 누르면 20초 동안 조명이 유지된다.

제품의 헤드는 길이가 132mm, 총 중량이 1.7kg 으로 가벼운 편이다. 단시간 사용을 위한 소형 1.5Ah 배터리와 장시간 사용을 위핸 3.0Ah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디월트(www.dewalt.co.kr)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DCF895L2` 모델과 `DCF895C2` 모델을 구매한 선착순 450명에 디월트 로고가 새겨진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할 계획이다.

디월트는 80년이 이상 디자인, 엔지니어링, 건축분야의 산업용 공구를 제작해 온 글로벌 기업이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