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STANLEY), 영화의 밤(Movie Night) 행사 개최

Photo Image

스탠리(STANLEY)는 지난 5월 25일부터 약 한달 간 전국 6곳의 주요 도시(서울, 부산, 대구, 안산, 광주, 대전)의 VIP 상영관을 순회하며, 전국 스탠리 대리점 임직원을 초청하여 ‘STNALY MOVIE NIGHT(스탠리 영화의 밤)’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본 행사는 세계 최대 수작업 공구 전문 브랜드인 스탠리가 수작업공구에 이어 인테리어 및 주택개보수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론칭 한 것을 기념하고,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공구 업계 최초로 개최된 문화행사로써, 본사와 대리점 임직원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Photo Image

지난 1일 진행된 영등포 CGV 골드클래스 행사에서는 즐거운 저녁식사 자리를 마련하여 대리점 직원 및 본사 직원들간의 화합을 도모하였다.

이 후 행사의 메인 프로그램인 영화관람에 앞서 스탠리 한국지사를 총괄하고 있는 홍성완 상무가 “전반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탠리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는 전국 대리점 직원 및 고객들과 함께 최신 영화도 관람하고, 모처럼 빡빡한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참석해주신 모든 내빈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홍성완 상무의 인사말 후, 기업 홍보 동영상을 통하여 스탠리의 기업 가치를 전달하고, 곧 이어 최신 영화를 감상하였다.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스탠리는 앞으로도 보다 다채롭고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