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STANLEY)는 지난 5월 25일부터 약 한달 간 전국 6곳의 주요 도시(서울, 부산, 대구, 안산, 광주, 대전)의 VIP 상영관을 순회하며, 전국 스탠리 대리점 임직원을 초청하여 ‘STNALY MOVIE NIGHT(스탠리 영화의 밤)’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본 행사는 세계 최대 수작업 공구 전문 브랜드인 스탠리가 수작업공구에 이어 인테리어 및 주택개보수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론칭 한 것을 기념하고,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공구 업계 최초로 개최된 문화행사로써, 본사와 대리점 임직원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지난 1일 진행된 영등포 CGV 골드클래스 행사에서는 즐거운 저녁식사 자리를 마련하여 대리점 직원 및 본사 직원들간의 화합을 도모하였다.
이 후 행사의 메인 프로그램인 영화관람에 앞서 스탠리 한국지사를 총괄하고 있는 홍성완 상무가 “전반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탠리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는 전국 대리점 직원 및 고객들과 함께 최신 영화도 관람하고, 모처럼 빡빡한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참석해주신 모든 내빈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홍성완 상무의 인사말 후, 기업 홍보 동영상을 통하여 스탠리의 기업 가치를 전달하고, 곧 이어 최신 영화를 감상하였다.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스탠리는 앞으로도 보다 다채롭고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