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TE 스토리 공모전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오는 29일까지 약 4주간 4G 롱텀에벌루션(LTE) 서비스를 통해 경험한 재미있는 사례 `나만의 LTE 모바일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모전 출품작은 참신성, 공감성 등을 감안해 SK텔레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하며, 1등에게는 홍콩 여행 기회와 함께 해당 사연을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소개하는 기회를 준다.

공모전은 LTE 서비스를 사용해본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형식으로 글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공식 기업블로그(blog.sktworld.co.kr/195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항수 SK텔레콤 홍보실장은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LTE를 경험해본 고객이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응모자격에 제한을 없앴다”며 “LTE 서비스가 지난 1년간 국민들의 생활을 얼마나 바꾸어 놓았을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수상작은 내달 11일 SK텔레콤 기업블로그 공개 및 개별 연락한다. 1등에게는 LTE로밍을 경험할 수 있는 홍콩 여행권 2매, 2등 5명에게 각각 15만원 상당의 워커힐 식사권 2매를 제공한다. 3등 10명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2매씩 지급한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