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성의 힘, 소셜펀딩으로"…'6.25를 노래하다'

Photo Image

소셜펀딩 전문기업 펀듀(WWW.FUNDU.CO.KR)를 통해 음악회 운영 자금을 후원 받고 있는 ‘6.25를 노래하다’가 후원자들에게 진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모금이 진행되고 있는 ‘6.25를 노래하다’ 가곡 음악회는 6.25 실향민들을 위한 위로 잔치로서 공연 기획의도와 가곡에 대한 열정이 진정성을 보이고 있다.

이 공연을 기획한 권혁민 대표는 3년전부터 가곡을 사랑하는 이가 이 사회에, 진정 우리 가곡으로 실향민을 위로하는 사랑의 잔치를 열 수는 없을까? 를 고민해 오다가 그분들이 이 세상을 한 두 사람씩 떠나가는 것을 보고는 더 이상 미룰 수 없음을 깨닫고 공연을 기획하게 되었다.

또한, 이 공연을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어 우리 가곡이 시대의 아픔과 고통을 결코 외면하지

않고 함께 동고동락함은 물론 좋아하는 자들만의 전유물이 결코 아니라는 것을 알리게 되는 음악

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하고 있다. 또한, 더 많은 이들이 더 이상 6.25와 실향민의 문제를 외면

하지 말고 이제는 같이 해야 할 때라고 말하고 있다.

6.25 실향민들을 진정으로 위로하고자 하는 마음과 우리나라 가곡에 대한 사랑이 엿보이며 공연의 진정성에 동조하는 후원자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는 스토리와 진정성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소셜펀딩의 순기능으로서 뜻 깊은 일에 동참하고자 하는 더 많은 이들을 통해 6.25의 아픔과 실향민들의 더 할 수 없는 고통이 치유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소셜펀딩의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소설펀딩 전문기업 펀듀(www.fundu.co.kr)를 통해 후원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20~30% 공연티켓 할인, 공연 dvd 제공, 후원자 명단 기재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