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본타블렛 '아트마스터3'·'센팁' 코엑스점 링코 입점

Photo Image

미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호주 등에서 디자인 및 그래픽 전문가들에게 품질을 인정받은 한본타블렛을 코엑스점 링코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2012년 6월 30일까지 링코(코엑스점)에서 체험 기간 중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70,000원 상당의 펜(총 3개), 40,000만원 상당의 U보드, 10,000원권 뽀또닷컴사진인화권, 추가펜심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아트마스터3와 센팁은 지우개 기능이 있는 무건전지펜(기본 2개)와 5080LPI의 고해상도, 2048level의 압력감지, 응답속도 220PPS,기울기감지 ±60°,정밀도 ±0.1mm 등 빠르고, 세밀하며 정밀한 작업을 원하는 전문가 물론 전문가급 학생 및 일반 사용자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고성능 사양을 갖춘 제품이다.

ArtMasterIII는 8개의 익스프레스키와 스크롤이 가능한 키의 설정을 통해서 편리성을 향상시켰으며, 세밀한 조작이 가능한 Touch Ring을 사용하여 줌 및 브러쉬 크기의 변경 등이 가능하다. 또한 Reminder 버튼을 클릭 시 모니터 화면에 현재 설정된 익스프레스키 값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극대화 시켰다.

사용자를 배려한 인체공학적 인터페이스를 갖춘 제품인 ArtMasterIII는 디자인, 캐릭터, 웹툰 등의 그래픽아티스트 관련 작업을 쉽고 빠르게 진행 할 수 있는 최고의 타블릿이다.

SENTIP은 열 발생률이 거의 없는 LED BACKLIGHT를 적용한 액정타블렛으로 화면에 직접 그래픽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전문가용 태블릿이며 한본 센팁 ST1201WD는 TABLET 판 자체가 모니터 역할을 하는 액정 태블릿이다.

종이에 그림 그리는 감각으로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으며 LED 백라이트를 채용, 화면 크기는 12.1인치다. 두께는 17mm이고 작업하기 편하게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펜에는 지우개 기능이 탑재되었으며 압력을 감지해 선 농도와 두께를 2,048단계로 표현한다.

센팁 12.1”인치를 COEX 링코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본타블렛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