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업계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업체가 기존 A타입 카트리지보다 더욱 커진 대용량 B타입 카트리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B타입 카트리지는 기존 A타입 카트리지보다 더욱 커진 2ml의 대용량 액상을 담을 수 있다. 기존 A타입 카트리지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해당 전자담배만이 가지고 있는 체인저블 시스템과 만나 보다 풍부한 무화량과 맛을 보여줄 것이다.
체인저블 시스템 탑재 전자담배 사용자라면 B타입 카트리지가 호환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대용량 카트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전자담배 업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자담배 기체 테스트를 진행한 업체로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대용량 B타입 카트리지 출시로 또 한 번 전자담배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대용량 B타입 카트리지 출시로 많은 분들이 액상을 충전하는 횟수가 줄어들면서 보다 편리할 것으로 예상되며 기존 A타입 카트리지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였기에 액상의 풍부한 무화량과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자담배 기체 테스트를 진행한 업체로서 보다 많은 분들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자담배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2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3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4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7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
8
한국은행 디지털화폐(CBDC) 결제 첫 공개…“앱 하나로 3초면 끝나”
-
9
교육부 “연세대 논술 초과모집 인원, 2년후 입시에서 감축”
-
10
오픈소스 명가 오픈소스컨설팅, 비용·업무 최적화 '플레이스 클라우드' 각광
브랜드 뉴스룸
×